본문 바로가기

리뷰

엉클인더키친 구월동 베트남음식전문점 돈까스,쌀국수 맛있네요

구월동에 베트남 음식 전문점 엉클 인 더 키친를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인천에는 엉클인더키친 매장이 송도에 2 지점과 구월동에 1 지점 해서 3개 지점이 있더라고요~~

저는 구월동에 있는 엉클인더키친을 다녀왔습니다!

 

 

 

 

이토타워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돈가스와 쌀국수를 전문으로 파는 곳이었습니다.

 

 

 

 

코로나 여파인지 제가 4시쯤 가서 그런지 2 테이블 있었어요~

엉클인더키친은 북적거리지 않고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요즘 사람 많은 데는 쫌 피하게 되잖아요 제가 갔을 때는 셰프님2분이 계셨어요

 

 

 

 

 

 

메뉴판을 한번 둘러봅니다!

 

메뉴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엉클인더키친 대표 메뉴는 2가지인 거 같습니다!

수비드 등심 카츠10,500원

엉클스 쌀국수 8,500원

 

토마호크 카츠(특상)원

수비드 치킨 카츠 10,500원

토마 호그 카츠(상)원

등등.... 엉클 인 더 키친 메뉴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제 메뉴를 시켰으니 매장을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매장 들어가자마자 앞에는 바로 주방이 있었고요

그리고 혼족들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안쪽에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엉클인더키친 매장 내부는 상당히 깔끔한 편이었어요~~

 

 

 

 

일단 주문 을하고 셰프님께서 단무지와 고수 등을 가져다주셨어요~~

단무지와 같이 있는 양파절임인가? 요게 맛이 괜찮더라고요~~

돈가스에 그 느끼함 맛을 잡아 준다고나 할까요?

 

 

 

칠리소스와 데리야끼 소스인가?? 테이블에 놓여 있어서 접시 주면 각자 덜어 먹으면 돼요~~

저희는 등심 카츠카레, 수비드치즈돈카츠, 엉클스 쌀국수를 시켰어요~

아고 메뉴 이름이 참 머 이리 긴지ㅋㅋㅋ

 

 

 

 

테이블 밑을 열면  숟가락, 젓가락이 들어있어요~

꺼내서 먹을 준비 시작!ㅋㅋㅋ

 

 

 

엉클인더키친 매장을 둘러보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은 꾀 빨리 나오는 편인 거 같습니다!

 

 

 

 

 

 

등심 카츠카레는 카레와 같이 나오는 돈가스였어요~~

저는 입맛이 싼마인지 오뚜기카레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등심 카츠카레에 나오는 카레는 입맛에 맞지 않더라고요~~ 카레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돈가스로만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돈가스 고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엉클스 쌀국수는 국물이 끝내줘요~

쌀국수는 원래 좋아하긴 하지만 맛이 없는 데가 많거든요, 근데 엉클인더키친은 쌀국수 전문점답게 쌀국수가 맛있었습니다!

고수를 싫어하시면 안 넣어도 되고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넣어서 먹음 되셔요~

저는 고수를 넣고 먹었어요 넣고 먹으면 향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수비드 치즈 돈카츠가 정말 괜찮았어요~

샐러드 하고 밥 이랑 같이 나오는데, 저는 뻑뻑 살을 좋아해서 그런가 돈가스 고기가 두툼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그런데 한 가지 단점은 돈가스 찍어먹는 소스가 별로였어요~ 셰프님이 음식을 주실 때 이 소스가 원래 아니라고 하셨어요. 소스가 다 떨어졌다고 하셨나!? 그래서 다른 소스 드려서 죄송하다고 하시드라고요~~ 다음엔 원래 소스를 찍어서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돈가스와 쌀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볼만해요~ 좋아하실꺼에요~

인천 구월동에서 멀 먹을지 고민이시다면 엉클인더키친은 어떠실까요?

 

 

구월동 엉클인더키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