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핫이슈

‘부럽지’ 이원일 여친 김유진 PD, 집단폭행 가담 의혹

‘부럽지’ 이원일 여친 김유진 PD, 집단폭행 가담 의혹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중인 스타 셰프 이원일의 예비신부 김유진PD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에 휩싸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1일 네이트판에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신부 PD는 집단폭행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린 A씨는

"요즘 스타셰프 예비부인이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은 물론이고 포털사이트 메인에 자주 뜨는 분은

앞으로 꽃길을 걸을 텐데, 반면에 저는 애써 잊고 살았고 이제야 트라우마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앞으로 이 사람을 TV에서 그리고 인터넷에서 얼마나 더 자주 봐야 할지 참을 수가 없어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됐다"고 폭로의 이유를 밝혔는데요.

 

출처 네이트판

글쓴이는 2008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김 PD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글쓴이는 지인에게 당시 예비신부 PD의 남자친구 B씨와 다른 남성 C씨에 대한 어떠한 이야기를 듣게 됐고

이 이야기를 집단폭행 가해자 중 한명에게 강제적으로 실토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C씨가 글쓴이에게 전화해 “왜 그런 이야기를 하고 다니냐”라고 따졌고,

C씨는 사과하는 자리를 마련해주겠다며 글쓴이에게 약속된 장소로 나오라고 했습니다.

글쓴이는 “저는 예비신부 PD를 아오테아 광장 기둥 사이에서 만났던 기억이 난다.

제가 먼저 도착해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김 PD는 슬리퍼를 신고 걸어오다가

신고 있던 슬리퍼를 벗고 그 슬리퍼로 제가 바닥에 쓰러질 때까지,

그리고 쓰러지고 나서도 여러 차례 구타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는 그때 당시 고작 16살이었고 그래서 그날 그렇게 맞고 사과했으니

이제 괜찮아질 거라고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는데요.
하지만 이후에도 폭행은 이어졌고, 글쓴이는 “제가 학교 선배들과 시티에 나갔는데 가해자들에게

제가 시티에 있다는 게 귀에 들어갔는지 연락이 왔다. 이미 사과했으니 괜찮을 거라 생각해 혼자

가해자들이 있었던 주차장으로 갔다. 그 자리에는 대략 8~10명이 모여서 저를 가운데 놓고 뺨과 머리를 때렸다.

사람들이 많으니 노래방에 데려가 집단 폭행을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피해자 제공

이어 “너무 많이 맞아서 떨어진 헤어피스를 예비신부 PD가 다시 고쳐주며 ‘나는 이럴 생각이 없었다.

내 친구들이 좀 그렇다. 똥 밟았다고 생각하고 당분간 시티에 나오지 말라’고 했다.

분명 자기도 가담했고 제가 폭행당하는 자리를 본인도 만들어 놓고 꼬리 자르기 하는 모습이 가소로웠다.

그리고 화가 났다”라고 덧붙였는데요.

글쓴이는 당시 폭행당한 사실을 알고 있는 지인과 나눈 카카오톡과 집단폭행 가해자의 사과 메시지,

폭행을 당했던 장소의 지도를 첨부하며 신빙성을 높였습니다.

또 글쓴이는 추가글을 통해 “예비신부 PD는 노래방에서 울고 있는 제 머리를 때리고

얼굴을 팍 밀고 저를 쳐다보며 ‘야 울어? 왜 울어 뭘 잘했다고 울어’라고 비꼬았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그 자리에 예비신부 PD는 분명히 있었다”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어 “이 글이 거짓말이다, PD가 부러워서 올린 글이라는 댓글이 있는데

저는 그런 유명세가 부럽지 않은 사람이다. 저는 이런 일이 있었음에도 방송에 나오기 전 혹은 살아가면서

단 한 번도 저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하지 않았으면서 행복한 것처럼 방송에 나오는 게 보기 힘들어 올린 거다.

또한 저는 PD가 방송에 나오기 전에도 이런 일을 겪은 바 있다고 측근들에게 말한 적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글이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지며 ‘부러우면 지는거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PD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으며, 또한 이 셰프 인스타그램에도

입장 표명을 요구하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