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핫이슈

가수 박재범, 오르테가에게 뺨 맞았다…정찬성 통역 때문? 소속사 해명

가수 박재범, 오르테가에게 뺨 맞았다…정찬성 통역 때문? 소속사 해명

 

아리엘 헬와니기자 트위터

가수 겸 프로듀서 박재범이 미국 UFC 경기장에서 미국 격투기선수 브라이언 오르테가에게

뺨을 맞았다고 스포츠 전문 매체 ESPN 기자가 전했습니다.
ESPN 아리엘 헬와니 기자는 8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의 뮤지션 박재범이 브라이언 오르테가에게

뺨을 맞았다고 말했다.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가 헤어졌다. 오르테가는 박재범의 번역을 문제로 삼았다”고 썼는데요.

 

오르테가, 박재범 (사진 연합뉴스,박재범인스타그램)

 

오르테가는 박재범과 함께 있던 정찬성이 잠깐 화장실을 간 사이 다가왔고

“네가 제이팍(박재범) 맞느냐”고 물은 뒤 “그렇다”는 대답이 나오자 박재범의 뺨을 때렸다고 하는데요.

 

오르테가, 정찬성 (사진 연합뉴스)

지난해 12월 정찬성과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UFC 한국 대화에서 경기를 치를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르테가가 십자인대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 해 경기는 무산됐는데요.
정찬성은 지난달 아리엘 헬와니 기자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오르테가는) 나한테 이미 한 번 도망갔다.

굳이 잡고 싶지 않다"고 말했고 정찬성의 소속사 AOMG의 대표인 박재범이 당시 정찬성의 인터뷰를 통역했습니다.

 

박재범 (사진 조선일보)

오르테가는 정찬성의 말을 전해듣고 정찬성 뿐만 아니라 통역한 박재범에 대해서도 불쾌감을 드러내며

"내 경기에 보러 오는 걸 환영한다. 그런데 나와 마주쳤을 때 내가 널 때려도 놀라지 마라.

부상과 도망 가는 건 다른 것'이라고 자신의 SNS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AOMG 로고 / 사진 AOMG 공식 트위터

그러나 박재범의 소속사 AOMG측은 “확인 결과 오르테가 선수 측에서 시비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경호원들의 빠른 제재로 퇴장조치 되며 마무리, 아티스트에게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부상은 없었고

현재 건강에는 전혀 이상 없는 상태”라고 밝혔습니다.